> 사이버홍보실 > 홍보자료 및 언론보도
 
제목 : 차전에프앤비, "노니쥬스 농축, 착즙쥬스 시장을 이끌어..  
차전 2019.01.09 864

(서울=국제뉴스) 이성민 기자

첨단기술벤처기업 "차전에프앤비노니쥬스" 엄재웅대표 "농축,착즙쥬스 시장을 이끌어가다"

 

차전에프앤비는 기술혁신 벤쳐기업으로 자체 기업 부설 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천연원료와 과일 농축액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식약처가 인증하는 해썹(HACCP)인증도 앞두고 있다.
국제표준화기구 iso에서 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한 차전에프앤비는 전남 보성시와 녹차추출물을 이용한  다양한 티 액상차제품을 개발 출시하였다. 
이러한 티 추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저한 위생과 품질관리로 소비자가 신뢰 할 수 있는 기술벤처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 차전에프앤비의 착즙, 농축 쥬스 (오미자, 산수유, 블루베리, 석류, 노니, 복분자)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비의 열매로 알려진 노니쥬스 제품을 10여년전부터 유명백화점과 온라인등에서 자체브랜드로 생산판매하여 노니쥬스 홍보에도 앞장을 섰으며 현재까지 화산활동이 활발하고 오염 되지 않은 건강한 토양의 기운을 받고 자란 인도네시아산 노니열매를 사용하여 퀄리티 높은 노니쥬스제품을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하에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

노니는 알려진대로 파이토케미컬이 무려 200여종 함유되어있으며 핵심성분인 프로제노닌과 소코폴레틴,이리노이드가 3대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뿐만 아니라 27종에 아미노산과 비타민,자연 미네랄이 함유되어있어 세포재생과 염증완화 능력에 효능을 보이고 있으며, 당뇨개선,피부미용,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차전에프앤비 (엄재웅대표)는 18년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하에 50여종의 건강쥬스를 생산 한국의 유명백화점은 물론 일본,호주 등으로 수출하여 고급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아가고 있으며 중앙아시아 우즈베키스탄 현지농장과 과일추출생산 공장에 2012년부터 투자하여 질 좋은 원료 확보에 성공하였으며 앞으로의 천연착즙 과일쥬스 시장에 맞추어 소비자의 취향에 대비하고 있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차전에프엔비의 앞으로의 도약이 기대된다.

 

 

▲ 차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석류, 블루베리, 노니)

 

이성민 기자 | 2019-01-04 20:40:02